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ë¡œ 검색을 í•´ë³´ë©´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초기 출시때는 미적지근했던 사람들의 반응에서 점차 이제는 우리 곁에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어버렸고 그에 맞춰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들과 서비스들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책통클럽)정독법으로 독서교육 받아보셨나요? 경남부산본부학원_실제사진

아직 한번도 해 본 적이 없다면 실제 고객분들이 저희 사이트에서 직접 거래하고 남긴 소액결제(상품권,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살펴보세요.

떨어질대로 떨어진 현재 수수료 보다 더 싸게 해준다고 하는 곳은 사기꾼이나 불법 대출업체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는데… 싸다구 무작정 소액결제 판매 거래하다가는 사기꾼한테 싸다구 당할 수 있습니다 ^^;;)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마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 후기를 먼저 읽어보는 것과 비슷한 이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Leave a Reply

Gravatar